겨울에 어울리는 여자 향수 BEST

Posted by 센티녀
2012. 11. 16. 16:21 º 블링블링 /부띠끄


겨울에 어울리는 여자 향수 BEST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졌네요'ㅁ'

저는 감기가 걸리는 바람에... 오늘 목도리까지 하고 나왔어요.

여러분은 저처럼 골골대지 마시고 감기 조심,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저는 향수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예쁘게 차려 입은 날에도 향수를 뿌리지 않으면 뭔가 옷을 덜 입은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랍니다 ㅎㅎ

그래서 외출시에 향수를 꼭 뿌리는데요.

최근까지 상쾌한 물향이 매력적인 르빠겐조나 시원한 과일향의 모스키노 아이러브러브르르 뿌렸어요.

그런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시원한 향을 뿌리기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엔 겨울에 어울리는 향수들을 화장대 앞으로 꺼내놨답니다.

 

 

 

 

여러분께도 겨울에 어울리는 여자 향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여자 겨울 향수 추천 1. 불가리 쁘띠마망

 

 

요즘 제가 겨울 향수로 가장 많이 뿌리는건 이 쁘띠마망이에요!

예전 남자친구가 이 향을 참... 좋아했다죠 ㅋㅋㅋㅋㅋㅋ

겨울 향수 쁘띠마망은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쓸 수 있는 향수라고 해요.

베이비 파우더 향으로 유명해서 지금은 거의 국민향수가 되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렛향 같다고 느껴졌어요 ^_^

달콤한 초콜렛+파우더 향이 정말 사랑스럽답니다!

 

 

 

여자 겨울 향수 추천 2.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겨울 향수로 좋은 플라워바이겐조는 바틀이 참 예쁜 것 같아요.

한송이 꽃이 그려져 있는데요.

바틀마다 꽃의 모양이 달라져요. 용량이 커질수록 꽃도 활짝 피어납니다^^

겨울 향수 플라워바이겐조는 무거운 꽃향과 파우더향이 조화를 이뤄요.

조금 여성스러운 향이라 4학년 때 한창 어른스러워보이고 싶어 플라워겐조를 많이 뿌렸어요.

조금 독한 편이라 외출하기 30분에 미리 뿌려놓는 센스가 필요!!

그렇지 않으면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사람들이 인상을 찌푸릴지도 몰라요ㅎㅎ

 

 

여자 겨울 향수 추천 3.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화이트머스크는 바디로션을 통해 먼저 알게 됐는데요.

고등학교 때 친구에게 선물받아 매일 같이 발랐답니다.

화이트 머스크는 조금 특이한 향이에요.

남자 스킨 향같은데 뭔가 포근하면서 마음을 안정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향도 강한 편이라 팔에만 발라줘도 머스크 향이 솔솔~~

향수도 바디로션과 향이 같더라구요.

너무 여성스러운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겨울 향수로 화이트머스크를 추천합니다.

 

 

여자 겨울 향수 추천 4. 롤리타램피카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여자 겨울 향수는 롤리타램피카에요.

사과모양의 바틀에서 동화같은 신비스러움이 느껴져요^^

롤리타램피카 역시 위에서 소개해드린 향수들과 마찬가지로 파우더리한 무거운 향인데요.

바닐라향과 꽃향이 함께 섞여나는 것 같아요.

향수 중에 가장 말로 표현하기 힘든 향같은??

롤리타램피카는 꼭 맡아봐야해요! 정말 소녀스럽고 매혹적이랍니다.

 

 

 

여기까지 겨울에 어울리는 여자 향수들을 소개해드렸어요.

같은 향수여도 체취에 따라 다른 향이 날 수 있다고 하니까요.

겨울 향수를 살 때 꼭 시향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