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윤은혜 아역, 김소현 닮은꼴 "윤은혜/김소현'

Posted by 센티녀
2012. 11. 19. 09:54 센티한하루 '3'


 

 

보고싶다에 윤은혜 아역을 맡고 있는 김소현 양이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일자 앞머리를 내리고 브이를 그리며 빙긋 웃고 있는 귀여운 모습의 김소현양이예요.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윤은혜와 매우 닮은꼴이라 친자매가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ㅎㅎ

 

현재 김소현양이 보고싶다에 윤은혜 아역으로 출연중이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네요^^

 

큰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라인~

이렇게 김소현양 사진과 윤은혜씨 사진을 나란히 놓고 보니

 

진짜 친자매라고 해도 믿을만큼 많이 닮았네요^^

 

김소현양도 앞으로 윤은혜씨처럼 예쁘게 컸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