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벚꽃축제, 벚꽃길 명소

Posted by 센티녀
2013. 4. 17. 14:29 센티한하루 '3'


서울시 벚꽃축제, 벚꽃길 명소

 

 

벚꽃구경 가셨나요?

여의도 벚꽃축제가 지난주였는데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주말에 벚꽃이 만개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

가지 않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길을 가다보니 벚꽃들이 피어있어서

마음이 또 살랑살랑..봄바람을 타네요

 

 

 

여기는 가산디지털 단지 역 주변이에요.

잘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벚꽃길이에요.

 

벚꽃이 많죠?

 

 

 

이렇게 길가에 벚꽃이 핀걸 보니 너무 예쁘고...

여행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막 드네요 ㅎ

 

 

 

요즘 벚꽃이 자꾸 펴서 그런지 벚꽃엔딩이라는 노래가...

귓가에 멤돌아요.

 

 

 

서울시에 벚꽃축제를 하거나 벚꽃이 유명한 벚꽃길이 몇군데 있는데요

 

 

첫번째는 윤중로

여의도 윤중로는 워낙 벚꽃축제를 하기 때문에 유명해서 모두 아시겠지만

한가지 단점이 사람이 너무 많다는거!!

 

 

두번째 남산길

남산길은 특히 운동화를 신어줘야해요. 오래 걷고, 경사가 있기 때문에 발이 너무 긴장을 하게되거든요.

남산에서 바람까지 불어주면 정말 아름다운 벚꽃길이 된답니다.

아직 남산은 만개하진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세번째 석촌호수길

잠실 5단지 부근에도 벚꽃나무가 많이 있는데요.

특히 석촌호수길 근처는 사람들도 여의도에 비해 적어 비교적 한산하게 거닐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절정일것 같은데요.

 

벚꽃구경 가시나요?

 

 

 

 

 

근데 그거 아시나요?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 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