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셔츠화보

Posted by 센티녀
2013. 9. 10. 09:22 º 블링블링 /패쪈스딸


 신지수 셔츠화보

 

 

 

 

 

오늘 아침 출근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까

신지수 언니가 화제가 되고 이떠라그여!!

 

 

이 온니 엄청 오랜만에 나왔네요~

 

 

예전에 드라마에서 이승기랑

부부 역할로 엄청 귀엽게 나와서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 ㅎㅎ

 

 

진짜 오랜만이당

:)

 

 

 

 

 

 

 

 

 

 

최근에 남성 패션 매거진에서

신지수 언니가 에스콰이어와 진행한 화보를

찍었는데

 

 

남성용 셔츠 하나만 입고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어여~

 

 

남자들의 로망이

여자가 큰 셔츠 하나 입은 모습에

완전 반한다고 하던데

 

진짜 이뿌네요 ㅎㅎ

 

 

 

 

 

 

 

 

 

신지수 언니 저보다도

언닌데

 

완전 동안....부러우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