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우앙 굿♥*~!!@*#&*!

Posted by 센티녀
2012. 11. 7. 14:53 º 블링블링 /패쪈스딸


 

 

개인적으로 여자 연옌중에 젤로 좋아하는 신민아 언니예요!!

 

우월한 외모에 기럭지에~ 뭘 입어도 테~가나는

패셔니스타니까요

 

특히 웃을때 들어가는 저 보조개

완전 가꼬시퍼요!~~~꺄꺄꺄아하ㅏ하야

 

 

저 언니는 나이 어디로 먹어요...

대체 뭐먹고 살아요?ㅜ.ㅜ

 

암툰 나도 저런 외모 가꼬파용

 

 

요즘 성형에 완전 중독된 여자연예인들 너무 마니 나와서

 

누가누군지 구분도 안되고 진짜 자기 개성을 잃은 사람들이 많은데!!

 

수수한 모습의 신민아 언니 진짜 너무너무 좋아영~~~~~♥

 

 

나도 앞머리 있는데 같은 앞머리 왜 다른 느낌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웃......웃어요.......냐하하ㅏ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