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유인나 패션

Posted by 센티녀
2012. 10. 18. 11:46 º 블링블링 /패쪈스딸


 

 

 

베이글녀 대표 연예인 유인나의 패션을 한번 볼까요?

이건 파파라치로 찍힌 사진 같은데.

 

평소복은 화면에서 나오는 화려한 의상보다는

편한 트레이닝복을 선택했어요.

츄리닝바지에 나시만 하나 입었을뿐인데..

테가 나네요...

 

 

꾸미지 않았지만 수수한 모습에서 나오는 청순함이

더욱 예쁜 유인나네요~

 

 

뭐니뭐니해도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청바지에 흰티만 입어도

우월한 몸매와 외모를 감출수가 없는데요

 

이런건 유인나를 두고 하는 말 같네요~

 

 

그렇지 크지 않은 키지만 비율 하나는 끝내줘요오오 :-)

 

 

유인나는 여성스러운 패션도 잘 어울리네요

 

 

하얗고 뽀얀 피부 늠늠 부러워요 +ㅁ+

 

 

 

시상식때 차려입은 드레스!!

 

베이글녀 인증샷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