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루 앞머리 추천!

Posted by 센티녀
2012. 12. 28. 14:41 º 정보가득/아무거나


시스루 앞머리 추천!

시스루 앞머리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센티녀입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서인영의 바가지머리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많은 여성들이 앞머리를 무겁게 내린 뱅헤어를 하고 다녔었는데요.

앞머리에도 유행이 있나봐요. 요즘엔 시스루 앞머리가 트렌드라고 하네요^_^

 

 

시스루 앞머리란 앞머리 숱을 살짝만 쳐서 이마가 거의 보이게 하는 앞머리를 말한답니다.

뱅헤어가 어리고 귀여운 소녀이미지를 연출한다면

시스루 앞머리는 적당히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숙녀이미지라고 할까요?

연예인들의 시스루 앞머리를 한번 보도록 하죠:)

 

 

시스루 앞머리를 대중적으로 널리 알린 것은 바로 구하라가 아닌가 하네요.

구하라가 트위터에 '이것이 시스루 앞머리인가'라고 하며

왼쪽 사진을 올린 것이 기사화됐거든요.

구하라의 앞머리를 보면 앞머리 숱이 없어서 이마가 훤히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ㅁ+

앞머리의 양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보이는 것 같네요.

 

 

그 다음은 요즘 드라마 <보고싶다>로 인기몰이 중인 윤은혜의 시스루 앞머리에요.

구하라에 비해 좀더 옆으로 넘긴 시스루 앞머리네요. 

윤은혜는 드라마를 통해 시스루 앞머리를 다양하게 연출하는데요.

옆쪽으로 넘길때도 있고 앞으로 쭉 내릴 때도 있고요.

오른쪽 사진처럼 옆으로 넘기기도 한답니다.

참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시스루 앞머리에요+ㅁ+

 

 

다음은 소녀시대 태연의 시스루 앞머리에요.

태연의 앞머리는 위에서 소개한 시스루 앞머리보다는 숱이 조금 많아요.

우선 양쪽 머리는 숱이 많고 길게 냅뒀구요.

가운데 부분을 숱을 쳐서 옆으로 웨이브를 줬네요.

과거, 뱅헤어에 긴 웨이브를 한 사진과 비교해보세요.

긴 웨이브를 했음에도.. 시스루 앞머리를 한 사진이 더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느껴지죠^^?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시스루 앞머리의 주인공은 바로 베이글녀, 신민아에요~!

신민아 역시 구하라처럼 앞머리에 숱을 치고 밑으로 내렸네요.

오른쪽에 뱅헤어와 비교해보세요. 훨씬 여성스럽고 어른스러워 보이죠.

 

 

무겁게 내린 뱅헤어, 이제 질릴때가 됐잖아요~ㅎㅎ

우리 모두 시스루 앞머리에 도전해서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어봐요!

이상 센티녀였어요 호호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