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용베개, 남자용 무릎베개, 여자용 팔베개

Posted by 센티녀
2013. 2. 12. 15:07 º 정보가득/아무거나


싸움용베개, 남자용 무릎베개, 여자용 팔베개

 


 

 

싸움용베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만 같은 베개가 있네요.

과연 이게 베개 구실을 할 지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갖가지 창과 수류탄, 쌍절곤까지...

특이한 베개에요.

집에서 직접 만들 수도 있을것만 같은 싸움용베개 세트네요 ㅋㅋ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아마 사달라고 떼쓸듯

 

 

 

 

싸움용베개가 아이들을 위한 베개라면

외로운 여자분들을 위한 여자용 팔베개

 

 

 

얼마전에 내딸 서영이에서도 서영이에게 선물했던 베개...였어요 ㅋㅋ

근데 남자가 셔츠를 입고 있어서 불편하지 않으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티셔츠를 입혀도 됐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어쨌든 여성분들을 위한 팔베개.

 

 

 

 

그렇다면,

남자분들을 위한 무릎베개?ㅋㅋㅋㅋㅋ

 

 

 

바로 이런건데요.. 자칫.. 변태로 오해받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솔로 남성분들은 눈이 번쩍 뜨일 것 같아요.ㅋ ㅋㅋ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는 싸움용베개나 여자용 팔베개, 남자용 무릎베개보다 더 실용적으로 보이는

어둠쏙에서 잘 수 있는 베개인데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다만.. 이 베개의 단점은 머리가 난리난다는(?)

 

 

어떤 베개가 갖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