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근녀 뜻, 베이근남 뜻

Posted by 센티녀
2013. 2. 18. 13:56 º 정보가득/아무거나


베이근녀 뜻, 베이근남 뜻


 

오늘 떠오르는 베이근녀, 베이근남 뜻을 아시나요?

강예빈 양이 복근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여

베이근녀라는 말이 생겼는데요.

 

베이근녀는 베이글녀에서 파생된 신조어예요.

베이글녀는 얼굴은 베이비페이스 + 몸매는 글래머 = 베이글녀가 탄생했는데요.

베이근녀는

 

 

 

얼굴은 베이비페이스 + 몸매는 근육질, 복근이 있다고 하여 베이근녀가 되었다고 하네요.

베이근녀의 대표적인 사례는...

 

 

 

 

바로 이 러시아 체조션!!

키 169cm에 50kg인데 팔과 배에 근육이 +_+

대체 얼마나 운동을 해야 저렇게 되는건가요?

엄청나네요 ㅎㅎ

 

 

 

 

 

봄도 되고 하니 왠지 운동열풍이 베이근녀를 타고 일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베이근녀가 나왔다면 베이근남도 있겠죠?

제가 생각하는 베이근남은 닉쿤? ㅋㅋㅋ

얼굴은 정말 여리게 생겼는데 근육질 몸매 +_+

 

 

 

저도 운동할랍니다...

베이근녀에 도전하기 위해 요가든 스쿼시든 ㅋㅋㅋ

 

 

마음은 2013년도 1월 1일부터 했어요 ㅋㅋㅋ

언제 시작할지...

과연...

 

 

 

베이근녀 너무 부러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