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매운갈비찜 '매운갈비야'

Posted by 센티녀
2012. 10. 24. 17:51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갑자기 매콤한게 막 땡기고 그러더니 갈비찜이 생각나면서

절 매운갈비야로 이끄셨네요ㅎㅎ

 

압구정 가로수길 안에 있는 매운갈비야 집인데용

 

저녁시간대는 웨이팅이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배고픈데 기다리면 짜증나잉!!ㅎㅎ

 

 

지까짓게 매우면 얼마나 맵겠냐 했는데...헐..

 

레벨이 5단계까지 있어요.....

 

친구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아주 낮은 단계로 먹을까 하다가

유아반은 너무 자존심이 상해서ㅋㅋ

초급반으로 골랐어요

 

너무 매우신 분들은 매운맛 긴급 처방

쿨피스를 선택하셔용 -ㅅ-

 

 

저눈 하루를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무리 하려고

아사히와 함께 갈비찜을 맞이 했어용

 

기본 반찬(?)으로 양배추, 당근, 단무지, 메츄리알 2개, 된장

요렇게 나와요

 

갈비찜 한번 먹고 양배추 먹고

그라면 매운 맛을 싹~ 가시게 해준답니당

 

갈비찜 2인분에 24,000원

 

딱 적당한 가격이죠?

 

 

갈비찜이랑 사리 추가할 수 있는데

저는 달콤한 고구마를 너~~~어무 좋아라 해서 고구마 사리로 시켰어요

 

떡이랑 당면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구용

 

 초급반도 조금은 매콤한데

맛있게 매운 맛 아세요?ㅋㅋㅋ

 

계속계속 손이 가게 하는 그런 맛이예요

(아웅, 또 먹고싶당)

 

고기가 질기지 않고 뼈랑 잘 분리되서

여자분들도 쉽게~간편하게 드실 수 있어용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때 한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