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키보드 청소하기 신세계 발견

Posted by 센티녀
2013. 3. 13. 17:52 º 정보가득/아무거나


더러운 키보드 청소하기 신세계 발견

 

 


 

 

오늘 아침

키보드가 너무 더러운걸 발견하고...

키보드를 흔들고 있었어요

 

 

탈탈탈탈

 

 

키보드 청소한다고 했더니

바람 뿌리는게 있다며 주신 바로 이것!

 

 

 

 

 

미라클에어래요 ㅋㅋㅋ

노즐을 꽂고 분사하면 되요

 

아이스 효과가 있어서 엄청 손시렵다는 ㅋㅋㅋ

 

 

 

 

 

오늘의 주인공.

제 키보드 ㅋㅋㅋ

 

한번 뿌렸는데

물같은게 나오고

금방 증발해요

 

 

 

 

저쪽은 얼더라고요

그런데 금방 또 녹아요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속에 꽉 차 있던 먼지들을 끄집어 낸 기분이에요.

그리고 표면에는 많이 깨끗해졌어요.

 

 

물론 아직 지저분한 곳도 있어요

그런곳은 계~~~~속 분사해야겠지만

이게 뿌리다보니 케이스가 차가워 지면서

손이 시려요 ㅋㅋㅋㅋㅋㅋㅋ

 

 

 

 

뒤쪽에

강력하고 신속한 먼지제거제고

컴퓨터나 복사기 등등에 사용할 수 있대요.

 

 

 

하고 나니 괜히 기분좋아서

여기저기 다 돌아다니면서 뿌렸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 더럽긴..더럽...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