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CC크림 : 루미너스 순수광채 CC 크림 (씨씨크림) SPF30 PA++

Posted by 센티녀
2013. 3. 19. 14:45 º 블링블링 /부띠끄


토니모리 CC크림 : 루미너스 순수광채 CC 크림 (씨씨크림) SPF30 PA++

 


 

 

 

요즘 장안의 화제 토니모리 CC크림

여자라면 누구나 화장품을 어떤걸 써야할지 고민되잖아요.

 

저도 이번에 관심갖고 구입해봤어요 ㅋㅋㅋ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주문해봤는데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ㅋㅋ

 

 

토니모리 CC크림은 16800원이고요.

현재 온라인몰에서 3500원 할인이 돼요.

 

 

토니모리 CC크림은 미백, 주름, 탄력,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요.

많은 후기를 보고 구입을 했는데요.

 

여신광채크림이 더 커버력이 있다는 말도 있었는데

전... 커버보다는 광채............

 

광채가 너무 그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갖고 싶어서 CC크림으로 구매했어요.

다른 커버제품들은 있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싶은 생각도 있었고요.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이에요.

 

어느 피부과 강의가서 들은 이야긴데요.

선크림을 사용하려면

선택조건이 SPF 30, PA++ 이상을 선택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토니모리 CC크림이 딱 그 기준이에요.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은

바르는 순간 색이 변한대요.

어떤 피부 타입이든 그 사람에 맞게 물드는데요.

 

신기하더라고요.

정말 색이 변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으니 더 자연스럽게 믹싱돼요.

 

 

 

블랙/레드/엘로우 캡슐이 있어서 바르면서 터져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피부에 발라지고

커버력이 최고는 아니지만 최소한의 커버력도 가지고 있고요. 

 

 

 

 

 

이렇게 하얀색 비비크림 같은데 내 피부색에 맞게 변한다니

신기하지 않나요?ㅋㅋㅋㅋ

 

 

토니모리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가 있어서

자외선차단, 커버, 주름개선, 미백, 수분감까지 있어요.

거기다 광택까지 생긴다고 하니 피부가 밝아질 것 같아요.

 

 

 

이번에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여신광채 비비크림도 써보려고요.

지금은 에어쿠션을 더 많이 쓰고 있는데

토니모리 루미너스 라인 제품 너무 궁금하네요 ㅋㅋ

 

 

 

특히, 수분감이 있어서 건조한 피부타입에게는 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커버력은 뛰어나지 않는다는점은 꼭 기억해둬야할듯..

 

많은걸 바라면 실망할것 같은..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