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Posted by 센티녀
2013. 3. 27. 18:52 º 블링블링 /부띠끄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세안할 때 어떤걸로 하세요?

저는 보통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데..

물론 그전에 립&아이 리무버로 충분히 닦아내는데도..

세안을 하면 덕지덕지.. 깨끗하게 안씻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깨끗한 클렌징을 위해서 클렌징 오일을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예전에 뉴트로지나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메이크업이나 모공속 노폐물까지 씻어낸다고 해서

완전 기대했습니다.

 

 

 

확실히 오일을 사용하니 깨끗하게 지워지는 건 같아요,..

예전에 비해 훨씬 클렌징 횟수가 줄어들었고

클렌징 결과가 만족스러워요.

 

 

 

그러나...

냄새가...

 

약간 플라스틱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ㅠ.ㅠ

 

그것빼고는 괜찮은 것 같은데

냄새...

 

 

 

 

 

색은 노란색 오일은 아니고 투명해요 ㅋㅋ

 

 

 

냄새빼곤 아직까지 다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