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광고모음, 아이디어 열전

Posted by 센티녀
2012. 10. 25. 17:48 센티한하루 '3'


기발한 광고모음, 아이디어 열전

 

 

 

가끔 지나가면서 기발한 광고 보셨나요?

어쩜 저런 생각을 했을까 ... 그런생각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 같이 인터넷이 활발하고

어떤 매체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그 아이디어도 무궁무진해지는것 같아요.

 

 

 

<안대광고? No, 구강청결제 광고>

 

언뜻보면 안대광고인가 하겠지만

구강청결제 광고입니다.

눈을 가려야할 안대가... 입.....

남자의 입을 보니... 안대를 뚫고 냄새가 들어올것만 같아요......

 

그럴땐 구강청결제가 필요하죠.

 

 

<잼 광고>

 

 

어떤 광고일까요?

참..진실적이면서도 확실한 광고인 것 같아요.

누가봐도 잼!!!이라는 거죠? ㅎㅎ

 

 

<식빵 광고>

 

 

식빵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촉촉한 식감...

그래서 우유식빵이며 생크림 식빵들도 나오는 것 같은데요.

이 광고를 보니 식빵을 보기만 해도 폭신폭신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오늘.. 집에 가는길에 식빵 사가야겠어요.

먹고싶다 >.<

 

 

<목캔디 광고>

 

 

목이 트이는 기분 느껴지시나요?ㅋㅋ

그런데 배경이 스키장이라 그런지 추운 느낌도 들긴 들어요 ^^

 

 

<면도날 광고>

 

 

 

 

면도날...조형물...

가까이 가보면 면도날에 새가 앉았다가 댕강...

두동강이 났어요.

징그러운 느낌이 잠시 들었지만

새가 닭둘기인것 같아서 그런생각이 사라짐 ㅋㅋㅋㅋ

기발하지 않나요?ㅋㅋ

 

 

<믹서기 옥외광고>

 

 

 

사람을 갈아버리는 믹서기 ㅋㅋ

회전문과 교묘하게 맞아떨어져요.

이런걸 생각하는 사람은.. 대체;.. 누구일지 ㅋㅋ

 

 

<탈모방지제 광고>

 

 

 

얼핏보면 웃을 수 있는 광고지만

탈모가 있는 사람들이 느끼기엔 좀 위협적이지 않나요?

어떤 머리르 해도 ...

푸석푸석... 없어보이는 머리숱

 

 

 

기발한 광고를 보니 머리가 조금이나마 트인 느낌이 들지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