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사랑에 관한 다섯개의 소묘

Posted by 센티녀
2012. 10. 15. 09:44 센티한하루 '3'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이번주말 아주 바쁘게 지냈답니다

친구들도 만나고 문화생활도 즐기느라 잠을 못잔탓에 월요병이 아주 심하게 찾아왔네요ㅠ.ㅠ

 

어제는 초대권으로 받은 뮤지컬 표 두 장으로 친구와 함께 보고왔어요!!><

 

 

 

 

뮤지컬 제목은 "사랑에 관한 다섯개의 소묘"인데요

 

2000회 이상 공연, 20만 관객 돌파!!!

17년간 사랑받아온 최고의 베스트셀러 뮤지컬이라고 해요

 

 

 

 

노총각/노처녀 이야기, 전라도 부부 이야기, 대학생 남녀 이야기, 죽은 아내를 그리는 남편의 이야기, 황혼의 사랑 이야기 이렇게..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섯가지로 재미있게 그려냈어요

 

 

 

평소에 연극이나 뮤지컬을 자주 보는 편인데 스토리면에서 많이 아쉬웠던 공연들이 많았었어요

 

그런데 요 뮤지컬은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이거니와 웃음 포인트와 감동적인 부분들을 잘 잡아내어 2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이었지만 지루하지 않게 집중하며 볼 수 있었어요!!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일품이었답니다

 

특히 전라도부부 이야기와 황혼의 사랑 이야기를 연기한 남녀배우 두분~~정말 최고였어요!!!

진짜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를 보는것 같이 어색하지도 않고, 맛깔스러운 대사에 관객들 모두 쓰러지게 웃었답니다 ㅎㅎ

 

 

 

다섯개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여관 배경의 무대입니다_이것말고는 사진촬영이 안되기 때문에^^

 

 

 

우리 정서와도 잘 어울리고 신,구 세대를 모두 아우를수 있는 사랑이야기라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그런 뮤지컬인것 같아요 ㅎㅎ

 

요 뮤지컬을 보고나니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 또 앞으로 오게될 사랑을 기다리고 기대하게 되네요!! 앞으로도 쭉~ 오랫동안 사랑받는 뮤지컬이 되길 바래요 :)

 

 

사랑에 관한 다섯개의 소묘 <세실극장> 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