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매트 쿠션매트 구입후기

Posted by 센티녀
2012. 10. 26. 10:39 º 센티아템득템


신광매트 쿠션매트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제 친구 중에 성북동에 카페를 낸 친구가 있어요.

개업 기념으로 놀러갔었는데 빈 손으로 갈 수가 없잖아요~

처음에는 화분을 사갈까 했는데 인테리어는 대충 다 꾸며놓은 상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실용적인 선물을 찾아보다가 화장실 쿠션매트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화장실 쿠션매트는 이런거에요 ㅎㅎ 귀엽죠.

전 카페 내부가 아무리 깨끗해도 화장실이 지저분하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더라고요.

반대로 화장실이 깔끔한 카페는 대체적으로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한 곳이 많아서 몇 번이고 찾아가게 되고요.

제 친구가 개업한 카페도 사람들이 자주 찾았으면 하는 마음에

화상실 용품을 사다주려는데, 신광매트에 이런 쿠션매트 제품이 있어 보게 되었어요.

 

 

 

 

신광매트는 매트 전문 회사로 매트로는 으뜸이라고 해요.

사실 쿠션매트를 찾았을 때 더 저렴한 매트도 많았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거의 다 중국산이라 재질이 말이 아니더군요.

명색이 쿠션매트인데 탄력도 없고.... 깔끔하지도 못하고.

반면에 신광매트는 재질에 엄청 신경을 쓰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다고 소문이 자자했어요.

선물하는 건데 이왕이면 좋은 걸로 주는 게 좋잖아요!

그래서 신광매트에서 화장실 쿠션매트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신광매트 화장실 쿠션매트는 58cmX65cm의 크기에요.

출입문에 놓을 수도 있고 맨 처음 사진처럼 변기 앞에 놓을 수도 있는데요.

저는 사진에 있는 신광매트 제품으로 샀어요.

 

처음 신광매트 화장실 쿠션매트를 봤을 때는 매트가 더러워지면 어떡하나 싶었어요.

그런데 신광매트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Backing이 뚫려있어

이물질이 밑으로 모아진다고 하더라고요.

또 물청소로 간단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고..ㅎㅎ

화장실에서도 편하게 쓸 수 있게 만든 것 같아 믿음이 갔네요.

 

 

 

신광매트 쿠션매트는 기본적으로 다섯가지 색상이 있다고 합니다.

회색, 적색, 청색, 녹색, 밤색이 있는데요.

저는 회색으로 사서 줬어요. 친구가 받자마자 화장실에 신광매트를 깔아봤는데 깔끔하니 이쁘더라구요.

지금 오픈한지 이주 정도 됐는데 사람들이 이렇게 화장실에 매트있는 게 신기하다고 했대요 ㅎㅎ

왠지.. 괜찮다고 하는거 보니 저희 집에도 화장실 쿠션매트를 하나 놓고 싶어지는...ㅋㅋ

아무튼 처음으로 매트를 사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