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토익학원추천 정식샘 급상승토익

Posted by 센티녀
2012. 12. 3. 13:00 º 센티아템득템


취업난은 갈수록 더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취업을 하는데 토익이 그만큼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해요.

 

어떤 기사에서 봤는데 해외기업들과 함께하는 업무가 늘어나면서

직장인들의 영어업무 비중이 크게 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토익은 졸업생과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중요한 스펙이예요!

 

 

학교 다닐때도 그랬지만 토익공부를 하려고 맘 먹고 아무리 열심히 해도...

점수가 늘지 않아서 무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어요ㅠㅠ

제가 머리가 나쁜건가요..아님 공부했던 방식이 틀렸던건가요...........

 

그런데 다행이게도 토익 수준이 매년 올라가고는 있지만 시험패턴은 늘 정해져 있기 때문에

토익공부 방식을 조금 바꾸면 점수가 오를수도 있다는 희망적인 얘기를 들었어요^^

 

 

요즘 회사내에서 하는 토익 스터디 그룹에도 참여하고 있지만,

이걸로는 부족하다 싶어서 토익학원을 알아보자 마음먹었어요!!

혹시 회원님들도 아시는 토익학원이 있다면 저에게 살짝 추천해주시는 센~스

 

 

우선 토익학원 많기로 유명한 종로쪽으로 알아봤어요~

저희집에서 5호선 타면 한방에 갈 수 있는 거리라 퇴근하고, 수업듣고,집에 오기. 딱이거든요ㅋㅋ

 

토익학원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봐야겠죠?

 

"종로토익학원추천"이라고 서치해보니까 엄청난 정보가 쏟아져 나와서 ㅠ

대체 어디가 좋다는지 헷갈렸어요.

그냥 뭐 꼼꼼히 읽어보는 수 밖에..ㅎㅎ

 

그러다 제 눈에 띈 종로토익학원 이정식샘의 급상승토익에 관심이 갔어요.

 

 

이정식샘의 강의는 무엇보다, 일단 저처럼 토익점수도 낮고..초보학생들에게 맞춘 강의 방식이라 맘에 드네요.

 

이정식 강사님의 수업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전제하에 진행되는 눈높이 식의 강의라는 거죠.

토익에 대한 기초 지식이 부족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라나 뭐라나ㅋㅋ

학생들이 100% 이해하지 못하면 진도를 나가지 않으신데요..

 

근데...저...때문에 수업진도 아예 못나가면 어또케요?!??!ㅠㅠㅎㅎ

 

 

저처럼 종로토익학원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제 글이 많이많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정식샘의 토익강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봐요 :)

 

 

이정식샘의 강의를 왜 들어야하는지 'Check List'를 보시고 저 중에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지금이 바로 이정식샘을 만날 때래요ㅋㅋ

 

음...저는 그냥 저거 다 해당되요!ㅋㅋ

 

 

 

이정식샘의 급상승 토익과 함께하는 토익 최단기 고득점 돌파 Program인데요.

 

 

왜 이정식샘의 해커스 스타트인가?!

 

 

01. ABC만 알아도 되는 100% 원리 이해 중심의 눈높이 입문강의

 

*수강생이 100% 이해하지 못하면 진도를 나가지 않는 친절한 강의

*아무것도 모른다는 전제하에 진행되는 눈높이 강의

*100% 원리 이해 중심의 강의로 어려운 문법 용어나 어휘력이 없어도 문제가 술술 풀리는 강의

*수업만 들어도 자신감은 충만, 실력은 급상승!

*교재를 순서대로 나가지 않기 때문에 어느달에 시작해도 어려움이 없는 수업!!

*토익의 전 파트를 모두 꼼꼼히 배우기 때문에 기초를 확실히 잡을 수 있는 강의!!

*정답뿐만 아니라 모든 오답에 대한 명확한 이유를 알려주는 유일한 강의!!

*몰라도 창피하지 않은 친절한 강의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정확히 알려주는 강의

 

 

02. 입문자에게 가장 좋은 토익 책으로 확실한 기초잡기!!

 

 

어느 달에 시작해도 2개월만 연속으로 들으면 확실한 기초를 잡을 수 있다고 해요^^

 

 

03. 100%만족 + 감동의 자료 제공

 

항상 강의를 들으면서 설명을 놓칠까봐 필기에만 연연했는데요.

이정식샘이 직접 작성한 수업의 모든 설명을 담은 필기노트를 제공한다고 해요.

오오~ 이 부분 진짜 맘에 드는데요.

 

매일 제공되는 기출, 어휘, 독해 자료들까지..

감동의 자료 제공을 받을 수 있대요.

 

 

 

04. 빔 프로젝터를 이용한 시각화 수업!!

 

토익 초보자에게는 설명의 과정이 한 눈에 들어오는 시각화 수업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거거든요.

종로토익학원 이정식샘의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시각화 수업은

초보자들에게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는 체계적인 토익 강의예요ㅎㅎ

 

 

05. 매일 무료 트리플 독해 특강!!

 

점점 어려워지는 독해 파트는 꼼꼼하고 전략적으로 준비해야 하자나요.

이정식샘의 트리플 독해 특강만 있으면 어휘+구문+독해전략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대요.

 

 

06. 매일 바로 올라가는 생생한 현장 강의 동영상

 

 

직장인들은 야근이나 바쁜 일로 인해서 결석도 할 수 있고

또 학생들에게 복습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해 국내최초 유일하게 모든 현장 강의를

매일 찍어 동영상을 제공한다고 해요~

 

수업시간에 놓친 필기까지도 동영상을 다시 찍고 캐치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저는 수업시간에는 다 이해한듯 해도 뭔가 다시 보면..

백지장같고 그렇거든요 ㅋㅋ

 

그럴때 현장 강의 동영상이 있으니 문제 없을것 같아요!

 

 

07. 적중 리허설 모의고사 (매주 진행)

 

정규토익 시험이 부담스런 기초반 학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해 줘요.

매주 적중 모의고사 특강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어요.

 

 

 

종로토익학원 이정식 샘의 강의를 들은 학생들의 후기를 봤는데

수업을 들을수록 부족한 토익 점수를 많이 올렸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었어요.

 

토익 이전에 중, 고등 영어 공부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던 분들도

이정식샘의 강의를 듣고 문제 스킬도 많이 늘었다는 얘기가 많네요.

 

늘 지루했던 토익공부를 이정식샘을 만나 즐거움으로 바꿀 수 있을것 같네요.

 

제 토익점수를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