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등록 방법

Posted by 센티녀
2012. 10. 26. 13:22 º 센티아템득템


원래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하다가 얼마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하게 되었는데요_!

당연히 네이버에서 키워드로 검색했을때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검색되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제 블로그에 있는 컨텐츠의 정확한 제목과 출처를 넣고 검색을 했는데도.

뜨질 않는 거예여......이런 황당한 경우가..ㅋㅋ

 

어쩐지..블로그에 글도 좀 늘어가고 이제는 방문자 수도 어느정도 있어야 하는데....

여전히....제 블로그는 찾아주는 이 하나 없고...썰렁함만 으흑ㅠ,ㅠ

 

어쨋거나 사람들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가장 많이 하기 땜에

네이버에 제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등록을 시켜야 했어요!!!!

 

저처럼 등록방법을 모르고 계셨던 분들~ 잘 보고 따라하세용ㅎㅎ

 

 

먼저 네이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무 단어나 검색하세요

 

 

 

왼쪽 검색 카테고리블로그 검색으로 클릭한 후,

 

 

오른쪽으로 눈을 돌려서

핫토픽 키워드 하단에 외부블로그 RSS "등록"을 꾹~ 눌러용

 

 

 

그러면 네이버 블로그 검색에 대한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해요

 

화살표 모양에 문의하기 클릭해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주소 남기고 검색 등록 해달라고 하면

 

빠른시간 내에 처리가 되요~

 

저는 어제 신청해서 오늘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아주 잘~ 뜨고 있어요

 

냐하><기분조앙

 

어서어서 질좋은 컨텐츠를 마니 올려서

이웃님들과 오래도록 소통하면서 지내고 싶어요_!!

 

 

 

 

 

네이버에 검색 요청 하기 전에

개인정보 설정에 가서 RSS공개글 이라고 체크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