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라인리프팅 강남역 아름다운인의원

Posted by 센티녀
2012. 12. 26. 09:52 º 블링블링 /부띠끄


아름다움은 여자들게만 허락된 특권이 아닐까해요.

누가봐도 예쁜얼굴을 가진 사람이지만 정작 본인은 만족을 못한다는..이 불편한 진실!!ㅎㅎ

 

남들보다 조금 더.. 예뻐지길 원하는게 여자의 마음이겠죠?

 

저 역시 여자로 태어난지라..계속 예뻐지길 갈망한답니다!!

 

 

 

 

요즘은 아무리 예쁜 얼굴을 가졌더라도

큰바위 얼굴..사각턱..을 가졌다면..절대 예쁘다는 소릴 못듣죠..그렇죠ㅠㅠ

 

여자연예인들은 어쩜 하나같이 작은 얼굴에 브이라인을 갖었는지..부러울 따름이지만!!

 

우리라고 절대 가지지 못할 건 없다구요~

 

저도 날카로운 브이라인을 위해 맛사지나 턱 부위에 부착하는 팩들을 많이 사용해 봤는데요.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브이라인리프팅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완전...솔깃!!)

 

브이라인리프팅이라는게 녹는실을 주입해서 피부를 리프팅해주는 건데요.

녹는실이 피부 진피층에 들어가 피부를 재생시켜 아름답게 해주고

탄력있는 피부를 갖게 해준대요.

 

 

 

 

또한, 브이라인리프팅은 피부탄력이 증가하고, 미백, 주름개선, 브이라인,

체형교정 등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브이라인을 위해 제가 찾아간 곳!! 아름다운인의원이라는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름다운인의원은 강남역 CGV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말에 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찾아 갔었더랬죠.

 

근데..생각보다 병원 규모가 좀 작아서..놀랬어요.

하지만 아늑한 분위기에 원장님이 환자 한명한명 친절하게 서비스 해 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상담해보기에는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워낙 궁금한것도 많고 의심도 많은 편이라 이것저것 여쭤봤는데ㅋㅋ

상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브이라인리프팅에 대한 이해를 잘 하게 되었어요!!

 

 

 

 

 

 

이곳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아름다운인의원 관리실이예요~

 

처음보는 신기한 시술 장비들이 있네요 ㅎㅎ

 

 

 

 

여긴 아름다운인의원 수술실이구욧_^^

 

 

 

 

브이라인리프팅은 시술 부위에 따라 다르지만 20분 정도내의 시간만 투자하면

갸름한 브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안전한 녹는 실을 사용하여 간단하게 주입하기 때문에 수술적 부담감도 적고,

부작용이나 이물감 등이 없는게 특징이예요.

 

시술 직후에도 약간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는게 저에게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수술이 아닌 시술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브이라인리프팅!!

 

 

 

 

아름다운인의원에서는 환자들의 시술에 대한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현대카드, 하나SK카드, 삼성카드 무이자할부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요!!

 

자자~ 그럼 갸름한 브이라인으로 자신감을 가져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