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카페 - 카푸치노 스트립 CAPPUCCINO STRIP

Posted by 센티녀
2013. 1. 17. 14:07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강남 카페 - 카푸치노 스트립 CAPPUCCINO STRIP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예쁜 카페를 소개볼까해요.

제가 평소에 자주가는 카페이면서 넓고 괜찮은 카페라고 생각하거든요.

강남 카페를 가게 될때마다 매번 이곳을 방문하는데요.

 

단골처럼 드나드는 곳이다 보니까 강남 카페로 소개할 수 있는데도

존재자체를 잊고 있었다가 얼마 전에 또 방문했을때 찍어봤어요~

 

 

 

 

강남 카페 중에서 나름 괜찮고 규모도 작지 않는 카페는

카푸치노 스트립(CAPPUCCINO STRIP) 이라는 카페에요.

 

골목을 꺽자마자 바로 입구가 있는 곳이고

1층이 아니라 2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칫하면 카페가 있는지 모르고 지나칠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카푸치노 스트립을 들어가기 전

문앞에도 이렇게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요.

 

크리마스 지났지만... 그래도 나름 문 앞에서부터

카푸치노 스트립의 개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에요.

 

 

 

 

들어서자마자 입구에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들어오면서 찍어서 그런지 흔들렸네요... 너무 막 찍었나봐요ㅠㅠ

 

흔들린 사진 저 뒤로 대충 카푸치노 스트립의 규모가 보이시죠?

왼쪽으로는 복층식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케익과 음료들을 구경하고 선택할 수 있는 진열관이에요.

전에 허니 브레드를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케익도 맛있어 보였어요ㅠㅠ

하지만 이 날은 밥먹기 전 한시간이 비어서 갔던 날이라 음료만 마셔서

케이크나 브레드는 섭취하지 안았답니다...

 

 

 

 

직원들의 바쁜 손동작들...

이날 주말이어서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자리도 테이블 한자리나서 달려가서 앉았거든요.ㅋㅋㅋ

 

이곳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선불로 계산하면 진동벨을 받을 수 있답니다.

요즘 카페들은 대부분 선불에다가 진동벨을 받을 수 있죠?

강남 카푸치노 스트립 카페도 마찬가지였어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저는 카페모카 주문했답니다.

카페모카로 카페들의 맛을 결정하는 편인데요.

왠만하면 카페모카는 다들 비슷한거 아니냐

하실 수 있지만 커피라곤 카페모카만 먹는 저는 미묘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맛도 일품! ㅋㅋㅋ

 

 

나중에 강남에 도착해서 카페를 찾으시거든

강남에는 워낙 이곳저곳 많은 카페가 많지만

한번쯤은 카푸치노 스트립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하고

조심스럽게 권해드려봅니다^^!!

 

 

다만, 주말에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시끄러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