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공씨네주먹밥

Posted by 센티녀
2013. 1. 16. 13:48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공씨네주먹밥

 

 

 

안녕하세요. 센티녀에요~^^ 

얼마 전에 회사 근처를 둘러보니 공씨네주먹밥이 있더라구요!

공씨네주먹밥은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아라 하는데...

회사 근처에도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오늘따라 회사 구내식당은 가기 싫고...

따끈따끈한 우동이 먹고 싶어서 공씨네주먹밥으로 향했습니다.

공씨네주먹밥에서는 각종 주먹밥과 라면, 우동 등을 팔아요.

또 제육볶음이나 카레라이스 같은 밥 종류도 팔고요.

 

 

 

 

 

그 중에서도 위의 메뉴가 가장 잘 나간다고 하네요.

저번에 공씨네주먹밥을 들렸을 때는 4번 메뉴를 시켰는데요.

오늘은 우동이 먹고 싶어서 5번 메뉴를 시켰답니다.

제 친구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6번을 시켰어용~

 

 

 

 

오늘은 공씨네주먹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ㅎㅎ

공씨네주먹밥에서는 주문과 서빙이 셀프에요.

 

 

 

 

조금 기다리다보니 나온 어묵우동과 김치우동!!!

따뜻한 국물이 추운 날씨에 언 몸을 녹여주었답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어묵우동 세트에요. 어묵과 유부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ㅎㅎ

면발도 탱탱하고 국물도 감칠맛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어묵이 다양한 종류로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얼마나 배가 고팠는지-_- 남김없이 싹싹 먹고 왔네요

 

 

 

 

이건 매콤한걸 잘 먹는 친구가 주문한 김치우동이에요.

오뎅은 들어있지 않구요. 김치와 유부가 잔뜩 들어있답니다.

저는 이렇게 빨간 우동을 처음 봤어요 ㅋㅋㅋ

친구가 생각보다 맵다고 해서 국물을 한입 먹어봤는데...꺅...!!!!

뒷맛이 엄청 얼큰하고 매웠어요. 김치로 이런 맛을 낼 수 있는건가요? 신기방기~~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어묵우동으로 시킨게 다행이라고 생각했네요 ㅋㅋㅋ

 

 

 

그리고 함께 나온 주먹밥!!!

공씨네주먹밥은 동그란 모양으로 나와요.

같은 주먹밥집인 '카모메'라는 곳은 삼각형으로 주먹밥이 나오고

그릇도 납작그릇이라 먹기 힘든데..

공씨네 주먹밥은 밥그릇에 나와서 숟가락으로 먹기도 편하답니다.

우동국물과 함께 먹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점심메뉴를 드신다면 공씨네주먹밥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