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맛집 - 마포나루 닭찜, 닭볶음 왕왕추천!

Posted by 센티녀
2013. 4. 24. 11:34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마포맛집 - 마포나루 닭찜, 닭볶음 왕왕추천! 

 


 

 

어제는 비가 너무 많이 왔죠?

많이 내렸다기 보다는 조금씩 꾸준히 왔던 것 같아요.

흩날리는 비때문에 옷이 오히려 많이 젖었어요.

그래서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른다'(?)라는 속담도 있나봐요.

 

 

암튼 그렇게 비오는날 파전과 동동주가 당연스레 떠오르겠지만

맛있는걸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마포로 향했어요

 

 

 

바로 이거에요.

제가 완전 사랑하고 있는 마포나루 닭찜이에요.

마포나루는 보쌈도 맛있긴 한데

보쌈보다 닭찜을 완전 좋아해요.

 

동동주나 파전도 있지만

닭찜맛에 비핸... 전은 별로에요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지 ㅋ

 

 

 

마포나루는 손님 많은 날은 오래 기다려야 해요.

어제도 사람이 줄서서 기다리는 바람에 15분 정도 기다렸고

닭찜이 밀려서 2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배가죽이 붙는줄 알았지만

그래도 먹고싶은터라 어쩌겠어요 ㅠㅠ

 

 

만두국 시켜먹을뻔 했다는  ㅋㅋ

 

 

 

토속음식점 마포나루

마포를 자주 다니거나 직장이 마포거나 거주하시는분들은

아마 마포나루 모르는 사람 없을듯요

 

 

마포나루의 단점은... 시끄럽...다는거

정말 시장통 같아서 소리지르며 말해야되요 ㅋㅋ

 

 

밖에 나무둥그런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 방에 크게 자리가 있는데

방이 와방 시끄러움 ㅋ

 

 

 

닭찜이에요.

32000원.

가격은 좀 나가지만...맛있어서 갈때마다..............시킬수밖...에..

 

 

 

그 다음으로 많이 먹는게 나루보쌈이에요.

생굴 + 나루보쌈..

이건 33000원.

 

 

보쌈도 김치와 고기가 맛있어서 맛나요!!

생굴은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그렇지만 ㅎㅎ

^-^d

 

 

그리고 먹어본건 전인데

전은 닭찜이나 보쌈맛에 반한거에 비하면

엄청 맛있는 수준은 아니에요.

그냥.. 보통맛!

 

 

 

 

기본적으로 장국하고 김치가 나와요.

어제는 비가와서 마포나루주를 시켰어요.

 

 

 

졸린배를 움켜쥐고 언제 나올지를 계속 생각했어요.

눈이 정말 빠질뻔...

 

 

 

 

두둥!

 

완전 맛있어요.

특히 감자, 당근이 들어가는데 다 양념이 잘 베서 맛있고

전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편인데

닭가슴살도 골고루 들어있어요.

보통 다른 곳 가면 2~3조각 먹으면 그 다음부턴 닭가슴살이 없거든요.

 

 

암튼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