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스트레토 비안코, 그 맛은? (e프리쿼시 쿠폰)

Posted by 센티녀
2013. 4. 25. 14:09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비안코, 그 맛은? (e프리쿼시 쿠폰)

 


 

 

오늘 점심 먹고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스타벅스로 갔어요!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마셨답니다.

 

 

과연, 맛이 어떨까요?

 

 

 

그동안 묵혀놨던 기프티콘이 유효기간이 임박해서..

리스트레토 비안코 맛을 본적도 없고.

먹어보기로 했어요.

 

 

한때 커피를 좋아해서 많이 공부했다고 했는데

리스트레토?

어렴풋이 기억은 나지만 기억이 안나서 그냥 주문했어요.

 

 

 

먹는순간!!!

리스트레토가 무슨 뜻이었는지 퐉! 떠오르더군요.

제가 기억하는 리스트레토 뜻은 에스프레소를 좀 더 부드럽게 만든 커피! 였어요.

 

 

사전적 의미를 먼저 공부해보겠습니다!

 

<리스트레토> 는 이탈리아어로 ‘농축하다’, ‘짧다’라는 뜻

소량의 에스프레소를 단시간에 추출한 커피라고 합니다.

첫맛에는 신맛과 잡맛이 느껴질 수 있지만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리스트레토는 커피의 쓴맛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과 신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두 선호할만한 커피이고 물을 더 부어서 아메리카노로 마셔도 좋다고 하네요.

 

 

이런 상황을 생각안하고 마신 저는...

라떼? 아니면 단 커피? 정도로 생각하고 마셨다가

당황했답니다 ㅋㅋ

평소 진한커피를 좋아하지만..................갑자기 들이닥친 기분 ㅋㅋㅋㅋ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비안코는 리스트레토 샷에 벨벳과 같은 거픔이 나도록 우유와 함께

넣는게 특징이래요.

그래서 처음 마셨을때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조금 넣은 맛이었어요.

라떼..

라떼가 에스프레소 1잔이라면 리스트레토 비안코는 에스프레소 2잔에 우유는 1/2정도 넣은 맛?

 

 

비안코는 이탈리아어로 흰색이라는 뜻이래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는 저렇게 우유거품으로 라떼아트를 한게 특징이라고 해서

저도 한번 봤더니.ㅋㅋ

 

 

 

미세하게 있긴있어요

색이 짙어보이진 않지만 있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진행중인 스타벅스 행사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e 프리퀀시에요.

 

 

 

아무래도 기존엔 쿠폰이었는데

바코드 스티커를 주니까..

그리고 또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 편하긴 할 것 같아서 받아왔어요.

 

 

 

요렇게~

벌써 스티커 하나는 카드에 붙였어요 ㅋ

 

 

 

결론은,

스타벅스 리스트레토 비안코 톨사이즈는 4500~5000원 정도 였던것 같아요.

진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 이상의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평소 라떼나 마끼아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너무 진하다고 할꺼에요

 

 

갠적으로 스타벅스는 라떼가 가장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