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근처 고기집 '제주논현돈'

Posted by 센티녀
2013. 4. 29. 11:22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강남구청 근처 고기집 '논현돈'

 

 

지난주 금요일 친구랑 같이 회사근처 고기집에 다녀왔어요>ㅁ<

 

저희 회사가 강남구청 역 쪽에 있는데

강남구청 근처에는 먹을곳이 그닥 많지가 않아요..

 

압구정이나 학동사거리쪽으로 내려가야 그나마 먹을 곳이 좀 있긴 한데요~

 

친구가 저희 회사 근처에 논현돈이라는 고기집이 생겼다고

가보자고 해서 찾아간 그곳_논현돈 고기집!!!!

 

 

 

 

불금불금+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엄청 깨끗하네요~

실내도 생각보다 엄청시리 넓고 무엇보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이 곳은 용감한형제의 엔터테이먼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끔 연예인도 찾아온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저희가 갔을땐..아쉽게도 연예인들이 많이 바쁜날이었나봐요ㅋㅋ

 

 

 

 

논현돈 고기집 주방에는 사장님의 어머니가 직접 안에서

반찬도 손수 만드시고 재료도 다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논현돈 고기집은 고기 메뉴가 딱 하나예요_!!

 

제주도 돼지고기 목살과 오겹살 한근!!!(600g)

 

메뉴를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고기를 초벌구이 해 주신다음

저희 테이블로 옮겨져 살짝만 익히면 먹을 수 있죠~

 

 

 

 

 

친구가 이 집에서는 고기한근과 제주 한라산 소주를 마셔야 한대요ㅋㅋ

 

근데 한라산 소주의 도수는 무려 21도..

으어어어(+ㅁ+)////

 

너무 무리해서 먹으면 정신을 못차리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자신의 주량에 맞춰 적당히 드셔주세요ㅋㅋ

(이 날도 누구 하나 끌려 나갔답니다ㅋㅋㅋㅋ)

 

 

 

 

함께간 친구의 사진을 살짝 공개 할께요ㅋㅋㅋ

 

술도 못먹는 주제에!!!

한라산 모델이 되고 싶어하는 제 친구..

헤헤♡ 귀엽게 봐주세연-!

 

이 날 한라산 소주를 두병이나 드시고

거의 질질 끌려 나가셨다능....ㅋㅋㅋㅋㅋ

 

 

 

 

논현돈 고기집만의 특별한 고기 먹는 방법!!!

 

갖가지의 고기 소스가 준비되었다는 건데요~

 

콩가루, 매콤 소스, 된장, 고추간장소스...등

자신의 입맞 취향에 따라 찍어 드시면 되요우)-(

 

 

 

 

그리고 제가 반한 논현돈 집의 된장찌개예요~

 

간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된장찌개 안의 재료가 완전 듬~뿍!!!!

들어있다는거!!!!

 

역시 어머니의 인심이 묻어나네요 솔솔~~

 

 

 

 

논현돈 하이라이트!!!!

 

제주산 돼지고기 목살과 오겹살이예요 꺄울★★★★★

 

질기지도 않고 입에서 부드럽게 씹히는 이 맛!!!!

(또 머꼬시푸당....힝)

 

 

 

 

불판에 올려져 있는 저 액젓 소스와 함께 찍어 머그면

맛을 두배로 느낄 수 있답니다 :)

 

친구랑 저는 워낙....고기를 못구워서

과자고기를 만들어 먹기 일쑨데...

 

요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고기도 샤샥 뒤집어 주신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ㅁ')///

 

다음에 회사에서 회식할 때 또 갈래영!!!

 

 

강남구청 근처 고기집 '논현동' 찾아가시는 길

 

 

강남구청역 2번출구에서 쭉 내려가시면

기업은행 건너편 골목에서 바로 보여요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54-26번지 1층

'제주논현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