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칼국수 '밀사랑가주'

Posted by 센티녀
2013. 5. 7. 18:56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한남동 칼국수 '밀사랑가주'

 

 

맛집찾기에 재미들린 남친이 데리고간 밀사랑가주 집입니돠 :)

 

이건 또 어디서 봤는지 한 한달은 마늘칼국수 먹으러 가야된다고

아주 노래를 불렀어요ㅋㅋ

 

밀사랑가주는 한남동 순천향병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ㅁ+

 

tv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소개되었던 유명한 곳이래요~

 

 

밀사랑가주 외부 모습이예요~

처음에 좀 길을 헤매서 가게에 전화를 했더니

아주머니가 밖에 나와계셨어요ㅋㅋㅋ

 

밀사랑가주는 칼국수랑 만두 전문점이래요~

 

 

 

 

안으로 들어가니 sbs 모닝와이드에 소개되었을 당시의 사진이

벽에 뙇 ㅎㅎ 붙어있더라구요

 

 

밀사랑가주는 특히나 마늘칼국수가 유명하대요~

 

마늘이 들어간 건강음식이라서 순천향병원 의사들도 환자들에게

추천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뭐 믿거나~말거나 ㅎㅎ)

 

 

반찬은 김치, 깍둑이, 고추 간장에 절인 거

요렇게 세 개가 나오는데요~

 

뭐 칼국수에 특별한 반찬이 필요하겠어요?

요거면 되찌잉

ㅎㅎ

 

 

그 유명하다는 마늘칼국수예요

 

국물을 보면 곱게 갈린 마늘이 둥둥 떠있어요

 

저는 워낙 마늘을 좋아하는 뇨자라서

거부감없이 궁물을 막 들이켰어요 ㅋㅋ

 

 

그닥~ 마늘이 깊게 우러난 맛을 느낄수는 없었지만

마늘향이 은은하게 돌아서 독특한 맛과 개운한 궁물 맛을 느낄 수 있었쑴니당^^

 

특히나 면발이 얇고 부드럽고 쫄깃한게 맘에 들었어요

가격도 6천원이면 비싸지도 않고

괜찮게 먹고 왔네요^^

 

하지만...한남동까지 요 6천원짜리 먹자고

택시비를 만원넘게 썼다는게 함정,.,.ㅋㅋㅋ

 

무튼^^ 신선한 마늘칼국수였어요~

 

 

밀사랑가주에 가 보실분들을 위해 위치 설명 들어갑니돠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42-1 경일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