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대게맛집 랍스타치즈버터구이먹으러!

Posted by 센티녀
2013. 7. 23. 21:44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영덕대게맛집 랍스타치즈버터구이먹으러!

 

    영덕대게맛집 랍스타치즈버터구이먹으러!

 

 

장마라는 빗소식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영덕대게의 참 맛을 느끼러~

영덕대게맛집을 방문했어요!!!

 

 

 

 


비가 쏟아지려는지 장마때문에 날씨가 우중충 하네요ㅠㅠ

 

영덕강구항에서도 가장 크다는 영덕대게맛집 죽도산이에요 -ㅁ-ㅎㅎ

 

3층의 큰 건물로 2층식 전망좋은 식당

3층은 민박을 운영하고 있네요~


 

 

 

영덕대게를 맛을 보려면 영덕대게 부터 골라야 하죵?ㅎㅎ


수족관의 대게들을 살핀 후

대게들을 샥샥 골라 봅니당~~


 

 

 

갑각류의 대마왕 랍스타도 한마리 골라보구요~

우앙 ><♡♡♡

 


장마속을 헤치며 영덕으로 달려왔으니

거~~하게 한번 먹어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영덕대게도 랍스타도 골랐으니 2층 전망좋은곳으로

가 봅~시다)-(


 

 

 

우중충한 날씨지만 그래도 강구항을 바라보면서

맛좋은 영덕대게의
참 맛을 느끼면 더 좋지 않을까용ㅎㅎ

 


2층으로 올라와 전망좋은 곳으로 자리를 뙇!!!!! 잡으니
바로 정성스레 담겨진 스끼다시 가 하나둘 상위로 올라 왔어요^^


정갈하고 푸짐하죵?

 

 

 

 

 

영덕대게맛집 죽도산에서는 미리주문을 하면

대게치즈버터구이와 대게회를 맛볼수 있어요!!


이건 진짜 놓칠 수 없죠 -ㅁ-


대게치즈버터구이가 나오구용


노릇노릇하게 익은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나는게

입이 딱 벌어져요 ㅎㅎ

 


치즈와 버터가 만나 고소함을 한층 더해 주네요^^

 

 

 

 

대게회도 맛 보구용ㅎㅎ


부드러운 대게살이 살살 녹아서

입안에서 순식간에 사라지고 없네요 ㅠㅠ

 

아~ 장마속에서도 영덕을 향해 올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이 맛 때문이예요 ㅎㅎ

 

 

 

 

랍스타회가 나왔어용


랍스타회는 탱탱하고 쫄깃쫄깃
씹는맛이 아주 좋아써요 )-(

 

 

 


요번엔 바로 랍스타대게치즈터구이가 뚜둥~


아~ 아주 커다란 랍스타 한마리가 통으로 왔네요 ㅎㅎ


탱탱하게 식감이살아있는 랍스타 버터치즈구이 랍니다~


 

 

 


대게직판장 죽도산의 자랑 대게 찜이 나왔쑴당 ㅎㅎ


먹기좋게 손질도 해주셨는데요~


홍게한마리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더 풍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살이 꽉찬 대게다리~

 


 

열심히 대게살을 발라놓았어요~

 

대게몸통에서 저렇게나 많은
살들이 꼭꼭 숨어 있다니 -ㅁ-

 


이제 저의 뱃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구용 ㅋㅋ

 

 

 

 

진정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대게탕과 볶음밥!!!!


죽도산에서는 대게탕과 볶음밥가 서비스로 나와용

역시 영덕대게맛집이네요><!!

 

 


고소하게 볶아진 볶음밥위에 김치하나 둑 언져서  꿀꺽~

아~ 이 대사를 여기서 써야 할것 같네요~

 

" 늬들이 게맛을 아라~? "

ㅎㅎㅎㅎㅎ

 

 

대게는 죽도산에 가야 진짜 대게맛을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

 

 


영덕대게 참맛을 느끼고 싶다면

영덕대게맛집 죽도산을 추천해 드려용~~~~~♡♡♡♡

 


 


주 소 :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강구리 545

T E L : 054-733-4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