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 이자카야_에헴

Posted by 센티녀
2013. 5. 14. 14:48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천호동 이자카야_에헴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가면 진짜 사람도 많고

술집도 많고 밥집도 많은데....

정작 갈만한 데는 없다는게 함정ㅎㅎ

 

예전에는 친구들이랑 만나면 그저 술집 가기 바빳는데

나이를 좀 먹고나니까 술먹기전엔 밥을 필수로 먹어줘야해요ㅠ;;

(늙었음........ㅠㅠ)

 

1차로 닭한마리를 흡입하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친구가 이자카야 술집 괜찮은데가 있다고 해서

갔더니 이름이 신기하게 에헴 이더라구요?

 

에헴..ㅎㅎ

 

꼬치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이자카야 술집이라고

설명드리면 맞으려나요?ㅋㅋ

 

 

 

 

가게가 크지 않고 아담하니 조용하게 한잔하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이자카야 술집다운(?)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놨어요ㅎㅎ

 

 

 

 

일본에 가보진 않았지만.....일본풍의 느낌이어요ㅋㅋ

(뭘 안다고..ㅎㅎ)

 

 

 

 

꼬치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원하는 꼬치를 낱개로 주문할 수 있다는게 좋아요 :)

 

 

 

 

쑥스러워하는 제 친구 살짝 공개ㅋㅋㅋㅋ

 

이 아이는 저녁을 안먹고 2차에 투입되서

자기가 먹고 싶은 꼬치로 무자비하게 시켰다는ㅋㅋㅋ

 

 

 

 

 

 

에헴 술집의 대표 꼬치이들로 쫙~ 주문했어요

 

특히나 불에 구운 새우가 진짜 오동통하니 살도 많고

먹기 괜찮았던거 같아요-!

 

천호동 이자카야 술집을 찾는다면 다양한 종류의 꼬치구이와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 한잔 즐길 수 있는 에헴을 추천해 드려요~

 

 

에헴 위치는 천호동 구사거리에 보시면

귀퉁이에 치킨집이 하나 있는데

그 옆 골목에 있답니다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