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역 커피숍 '카페로쏘사'

Posted by 센티녀
2013. 5. 31. 13:50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강남구청역 커피숍 '카페로쏘사'

 

 

강남구청역 근처 커피숍

'카페로쏘사' 소개할께요~

 

 

 

 

강남구청역 4번출구에서 학동사거리 방향으로

100m정도 내려가면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는 커피숍인데용

 

 

 

 

카페로쏘사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커피나 음료 용기가 다른 커피숍에 비해

엄청커요 ㅋㅋ

 

회사분들에게 커피 한번 쐈더니

 

비싸게 왜 라지사이즈로 샀냐고

해서 입다물고 있었다능..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로쏘사에서

팥로블을 즐겨먹어요~

 

친구가 저번에

넌 왜 우리 할머니 취향이야?ㅋㅋ

그러더라구요 ㅋㅋ

 

제가 팥을 갱장히 좋아하거든요 ㅋㅋ

 

 

 

 

카페로쏘사에서는 내부 한 켠에

토스트 굽는 기계를 마련해 두었는데

 

무료로 토스트를 제공해 줘요~

 

 

 

 

열심히 커피를 제조중이신 젊은 사장님

ㅋㅋ

 

 

 

 

아 그리고 유자차나 각 종 차 종류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한다고도 해요~

 

젊은분들이 부지런하기도 하네요^^

 

 

 

 

카페로쏘사는 커피 10잔 먹으면

1잔 무료로 제공해 주고요~

 

와~ 요 커피숍을 이용하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군요

 

대.다.나.다.

 

 

 

 

요새는 날이 좋아서 문을 오픈해가지고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허세 쩔ㅋㅋ)

 

 

 

 

매 달 명함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전 아직 한번도 당첨된적이 없네요ㅠㅠ

 

한 100장 넣을까봐

ㅎㅎ

 

무튼 회사에서 점심먹고 저렴하게

커피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