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김성경 음료수 그! 음료수

Posted by 센티녀
2013. 6. 15. 11:28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땡큐김성경 음료수 그 ! 음료수

 

 

 

여행다큐버라이어티를 즐겨보는 터라 어제 SBS 땡큐를 보는데
 김성경과 김성령 자매가 나오더라구요^^


저는 어제 땡큐 보면서 두분이 자매라는걸 알게되었네요^^

 

어쩐지 자매라고하니깐 그때부터 닮은 점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방송에 김성경이 먹는 음료수 녹색병이 보이던데

뭔가 했어요~

 

 

 

 

 

 

그런데 저희집냉장고있는 그 탄산수, 바로 마토니탄산수인거에요!!!!
요즘은 거의 페리에 많이 먹는데 저는 이 탄산수만 먹거든요 ㅎㅎ

 

 

 

 

저희집 냉장고에 줄줄이 있는 마토니 탄산수 ㅋㅋ

 

저는 플레인은에이드해서 먹고
과일향은 그냥 먹어요 ㅎㅎ

걍 먹어도 맛있거든요

~
그리고 플레인은 다른거 보다 순해서 마실 때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그리고 완전 신기한 점 하나 !


밥지을 때 마토니탄산수플레인을 넣어 밥을 지으면
완전 윤기나고찰져 밥이 맛있게 되요!!!

신기하죠?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다른 과일향은 기존의 음료수에 비하면 좀 연한 맛이긴 한데
건강에도 좋고 천연암반수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은거같아요


맛도 5가지나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는 사실 ~

 


원래 기본 탄산수는 탄산가스가 물에 녹아있는 형태인데
마토니탄산수는 물이 세계 3대 온천지역중
한곳의 온천수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이렇게 귀한걸^-^ 저는 집에 쌓아 놓고 먹습니다ㅎㅎ


이 온천은 심혈관질환, 비만, 통풍, 당뇨 등 질병치료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아 그리고 이마트에서도 팔고
큰 대형매장은 다 있어서 구매도 쉬어요~

 

 

 

 

병도 있는데 저는 아예 페트병으로 먹어요 ㅎㅎ

 


페트병디자인이랑 색감도 너무 예쁜거 같아요.


‘마토니’는 페라리와 디자인 유전자도 같다고 하네요.

 

 

 

 

저는 운동하면서 탄산수를 물대신 먹는데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거 같아요.


음료수는 살 너무 쪄요~ 근데 요건 0kcal 란 사실~!

 

 
TV나오는거 보고 반가움 마음에 급 포스팅 쓰네요^^

 

 

아 매장 말고도 홈페이지에서도 주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주소로 가보세용ㅎㅎ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