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저렴한 가격으로 한식 호로록

Posted by 센티녀
2014. 9. 16. 14:04 º 요기죠기/얌얌쩝쩌루


여수맛집 저렴한 가격으로 한식 호로록

 

 

 

 

 

 

 

 

 

지난 통영 거제 순천 여수 여행 때

마지막날 돌아오는 날 먹었던 한식부페에요 :)

 

저렴한 가격으로 밑반찬부터 시작해서

여수 대표 갓김치도 먹어볼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여수 돌산갓밥상인데 뭔가 공장처럼 생겼다 했더니

바로 옆에 갓김치공장을 가치 하고 있더라구요

 

 

갓김치 전시 판매장도 이꾸요!

 

 

 

 

 

 

 

 

 

 

 

 

 

 

 

아침부페 8시부터 9시 30분까지

맞춤형 단체예약에 한해서만 영업하고

 

점심부페 12시부터 3시까지만 하네요

 

 

그 이후로는 영업하지 않는 쿨함

ㅋㅋ

 

 

 

 

 

 

 

 

 

 

 

 

 

 

 

여수맛집 부페에는 없을거 빼곤 다 있어요!!

 

샐러드도 다양하게 있고

야채쌈들이랑

 

 

 

 

 

 

 

 

 

 

 

 

 

 

 

 

갓김치부터 해서 여러가지 김치가

많기도 많아요

 

 

전라도 음식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맛좀 볼까요?

 

 

 

 

 

 

 

 

 

 

 

 

 

 

저히는 한방에 4~5접시를 떠와서

먹어요♥

 

 

우리만의 스따~일

 

 

 

조기도 이꼬 잡채도 이꼬

불고기도 이꼬ㅎㅎ

 

 

부페 가격이 6천원인가 했는데

진짜 저려미로 모든 음식을 다 먹을 수 있어요

 

여수맛집은 인심도 좋네요

하하하

 

 

마지막 여행 돌아올 때는 간단히 먹고

출발하는게 간편하고 좋자나요

 

그런면에서 점심으로 한 끼 딱!! 하기 좋은거 가타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