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건달 후기 - 한국형 코메디 감동영화

Posted by 센티녀
2013. 1. 28. 17:10 º 정보가득/문화생활


박수건달 후기 - 한국형 코메디 감동영화

 


 

영화 박수건달

많은 분들이 눈물을 흘렸다고 해서..

그 다음 반응은 코메디 영화인줄 알았는데 슬프냐...는 반응이었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보게 된 영화였어요.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특히 요 노란병아리가 너무 귀여워요.

박수건달은 자칫 B급 영화가 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수민이가 영화를 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너무 사랑스러워요.

 

요즘 아역들이 대세인가봐요.

7번방의 선물에서도 예승이가 너무 사랑스러웠는데

박수건달에서도 수민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건달이었는데 운명이 바껴서 무당이 된 남자

 

흔히 나오는 이야기로 무당이 되기를 거부하면

더 아프다고 하잖아요.

주인공 광호도 무당이 되기를 거부해서

자꾸 안좋은일도 생기고 죽을뻔한 위기에 처합니다.

 

 

 

정말로 손금이라는게 운명을 좌우해서 건달이었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무당이 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소재설정은 흥미진진합니다.

 

 

 

 

그러나 역시 아쉬운 점도 존재하죠.

박수건달 후기를 좋게 써야할지 아니면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되는 부분이었는데요.

박수건달은 분명 괜찮은 영화이지만..

뭔지 모르게 허전하거든요.

 

 

같은 한국영화로 7번방의 선물도 감동적으로 봤지만

7번방의 선물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동적이에요.

갖가지 설정이 억지스럽고 말도 안되는 면이 있었지만

감동적인 영화였어요.

모든게 용서되는..

 

그러나 박수건달은 뻔한 건달 영화였다가

갑자기 감동모드로 몰아가는

지극히 한국적인 영화였어요.

 

  

 

 

이름있는 조연들을 데려다 놓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점도 아쉬웠고요.

재미는 있었지만요.

 

 

 

박수건달 후기는 별 3개정도?

 

 

박신양의 연기변신에는 박수를 쳐주지만...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던 영화였어요.

 

 

 

 

수민이는 인기를 확~~ 끌것 같네요^^

 

 

 

귀여운 수민이

어쩜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궁디 팡팡

 

 

 

 

박수건달 후기 하면,

취조실 장면과 노란병아리만 생각나요.

다른 부분은 임펙트가 적었어요.

 

 

박수건달 후기를 보면 평이 반반인것 같아요.

싫다는 사람과 좋다는 사람

 

 

개인적으로는 박수건달과 7번방의 선물을 고민한다면

7번방의 선물이고..

 

 

 

모든걸 배제하고 베를린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를린 너무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