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플래닛 영화 '반창꼬' 시사회

Posted by 센티녀
2012. 12. 12. 15:40 º 정보가득/문화생활


 

 

티켓플래닛에서 12월 19일 개봉영화 고수 한효주 주연의

'반창꼬'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운이 좋게도 제가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답니다!!+ㅁ+

 

이런 시사회나 이벤트에는 절대절대 당첨되본적 없는 제가...ㅠㅠ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다는거 아니예요!!

티켓플래닛에 우선 감사의 인사를 전하구요 ㅎㅎ

 

반창꼬 시사회는 어제 12월 11일 화요일 8시 강남 CGV에서 열렸어요.

 

퇴근하자마자 바로 강남으로 ㄱㄱㄱ

 

7시부터 반창꼬 표를 배포받는데 그 전부터 줄이 아주 기냥~ㅎㅎ

 

 

당첨자 이름을 대니 바로 표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영화 제목 '반창꼬'에 걸맞는 선물을 받았는데, 귀엽게도 반창꼬였답니다 ㅎㅎ

 

센스있는 반창꼬 선물이네요^^

 

 

우선 영화 '반창꼬'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자면요!

 

반창꼬 영화 장르는 드라마, 멜로 로맨스예요-

솔직히 저는 막 스릴있고 액션 넘치는 영화를 좋아해서 로맨스 장르는 잘 안보거든요.

 

그래서 반창꼬도 막 손발 오그라들고 억지스러운 스토리가 아닐까 걱정은 좀 했어요ㅎㅎ

 

반창꼬에서 고수는 소방관이라는 멋진 직업을 가진 역을 맡았는데요.

그런 그에게는 엄청난 상처를 가지고 있어요.

 

매일 위험한 상황에 목숨을 내놓고 사람들을 구하지만 정작 자신의 아내를 지키지 못해

떠나보낸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살아가는 인물이거든요 ㅠㅠ

 

 

반면, 한효주는 영화 '반창꼬'에서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어요.

 

평소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역할을 주로 맡았다면, 이번 반창꼬에서는

제 멋대로 말하며 거침없이 행동하는 한효주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또 한효주는 반창꼬에서 의사라는 대단한 직업을 가졌지만, 단 한번의 실수로 대 위기에 처하며

영화를 시작하게 됩니당~

 

 

우연한 기회에 한효주는 고수가 일하는 소방서에서 '119 구조대 의용대원'으로 일하게 되는데

그때부터 고수에게 적극적으로 막 다가가요 ㅎㅎ

 

한효주는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고수에게 애정공세를 펼치지만..

정작 돌아오는건 고수의 까칠하고 차가운 반응들 뿐이예요

 

하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는 의지의 한국인 한효주!!!

 

 

 

하지만 뭐 사랑이라는 감정이 어쩔수 없는거자나요.

 

계속 옆에 있고 눈에 보이면..상대방도 그 마음을 끝까지 모르는척 할 수 없어요..

 

고수도 한효주에게...점점 빠~져~듭니다 ㅎㅎ

 

진짜 저는 영화를 보는내내 고수의 그런 까칠한 모습과 또 다정함에

빠져 헤어나올수가 없었어요ㅜㅜ 완전 멋져_!

 

 

 

 

영화 '반창꼬'는 고수와 한효주의 뜨거운 사랑 이야기를 보는 재미도 있지만,

소방관들의 고된 직업을 간접적으로 느낄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또 고수, 한효주 말고도 조연들(마동석, 김성오, 쥬니)의

감칠맛나는 연기가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어요.

 

특히 마동석 소방서 반장님의 연기~ 원래 알고 있었지만ㅋㅋ

진짜 재밌고 웃겼어요ㅎ

 

 

가스 폭발 사고, 차량 충돌, 건물 붕괴...등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아찔한 사고 현장속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고 많은 생명을 구해내는 소방관들의 모습도 볼 수 있어

무한감동을 느낀 영화랍니다.

 

또, 영화 '반창꼬'를 보면서 연애가 너무 하고싶다는 마음이 들 정도로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가 아니었나 싶네요.

 

영화를 다 보고 나와서도 반창꼬의 여운이 식지 않아요..

 

왠만하면 영화보고 별 5개 주지 않는데..

'반창꼬'에는 별★★★★★ 다섯개를 주고 싶네요!!!! 진심....!!

 

아...남자친구랑 보면 더 좋았을껄 ㅠㅠ하는 살짝 아쉬운(?)마음도 들어요.

친구야 미안 ㅎㅎㅎ

 

오랜만에 아름다운 눈물과 웃음을 지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