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ps파트너 솔직한 연애 결말

Posted by 센티녀
2012. 12. 31. 13:35 º 정보가득/문화생활


나의ps파트너 솔직한 연애 결말

 

 

저저번주쯤? 나의ps파트너 영화를 보고왔는데

이제서야 나의ps파트너 결말포함된 후기를 올리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로 전 재미있었어요!!

 

그냥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로 깨알 웃음꺼리들로 즐겁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나의 PS 파트너 (2012)

7.8
감독
변성현
출연
지성,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한국 | 114 분 | 2012-12-06

 

 

사실 그렇게 기대했던 영화가 아니라 단지 나의ps파트너 영화는

현실적인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홍보문구를 보고

갑자기 보러갔던거라 내용도 모르고 무작정 보러갔던거 였거든요.

 

 

 

 

나의ps파트너는 다들 아시다시피 phone sex를 의미하고 있죠.

 

영화가 시작되면서 ps의 의미를 상기시켜주는데요.

뭐 19금 영화니깐! 난 성인이니깐!!

 

19금 영화라고 처음에 떳길래 야하려나? 하고 호기심을 가진건 사실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야하진 않았던 수위였다고 생각합니다.

큰 수위를 기대했던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는...하하...;;

 

 

 

 

나의ps파트너의 줄거리를 먼저 살펴볼까요.

 

 

옛 사랑에 허덕이며 망가져 버린 가여운 연애 하수, 현승(지성)
전여친에게 멋진 새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열등감 폭발, 외로움 증폭에 잠 못 이루고 뒤척이던 그에게
어느 날 밤, 야릇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무결점 외모로도 극복 못한 남친 애정 결핍 증후군, 윤정(김아중)
그의 관심을 되돌릴 비장의 이벤트를 준비한다.
앙큼한 목소리, 발칙한 스킬로 뜨거운 순간을 유발하지만,
수화기 너머의 남자, 남친이 아니였다!

 

그렇게 둘의 인연은 시작되는데...


 

 

어떻게 보면, 둘의 인연을 만들어내려 억지스러웠던 점이 몇가지 있기는 했지만

주인공을 엮기 위해 어쩔 수 없었던 것이라 생각하고...

 

 

 

초반에도 말했듯이 나의ps파트너는 현실적인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는 이야기로 알고 보았던 것인데

사실 현실적인 이야기 같긴 하지만

누구나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사건들은 아니였거든요.

 

윤정은 남자친구가 있지만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고 현승에게 마음이 더 끌리고

현승도 떠난 여자친구가 다시 돌아오지만 마음은 윤정에게 가 있었죠.

 

 

 

 

윤정은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지만 프로포즈를 받기 위해 모른척했고

남자친구는 윤정에게 결국 윤정이 원하던 프로포즈를 해요.

 

지금 상황에서 모든걸 버리고 현승에게 갈 수 없는 윤정은 결혼을 준비하고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윤정에게 마음가는 현승은 여자친구와 다시 헤어지고

윤정의 결혼식장에 찾아가 축가를 가장한 프로포즈를 합니다.

 

나의ps파트너 영화가 19금인지라 지만 노래가사가 자극적이지만 좋더라구요.ㅎㅎ

 

결국, 그렇게 윤정과 현승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됩니다.

 

 

 

 

나의ps파트너 영화가 끝난 후에 모든 관객들이

나가지 않고 엔딩크레딧까지 앉아서 끝가지 보고 나왔어요.

 

엔딩크레딧에 윤정과 현승이 잘되고 그 뒤의 장면이 살짝 소개되거든요.

끝까지 깨알 웃음으로 마무리되어 영화를 선택한 것에 있어서 후회하지는 않았어요.

 

 

영화를 보고 느낀점.

 

지성은 잘생겼다.

김아중 몸매 좋다.

(지성의 친구들을 맡은 배역이 깨알웃음을 줬는데)

그 덕분에 영화가 더 재미있게 느껴진것 같다.

영화 재미있다.